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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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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8-29 08:58| 조회수 : 72| 학과사무실

    강의수강을 위한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안내(필수등록)
  • 안녕하세요! 서울디지털대학교입니다.


    우리대학에서는 개인정보
    (학번/비밀번호 등) 보호와 사용자 ID의 무단 도용, 학사 관리의 엄정성 보장을 위해 공인인증서 기반의 본인 확인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란 전자서명법에 의해 정보통신부로부터 공인인증기관으로 지정 받은 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로 기존의 로그인 방식
    (학번 및 패스워드)보다 보안이 강화된 로그인 방식입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대리 출석
    /시험과 같은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교육부의 지침으로써 공인인증서 로그인 의무화가 시행되고 있으며, 인증서 로그인으로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증서를 사용하고 계시지 않은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미리 준비 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해 드리며
    ,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 시행 대상 : 재학생(산업체 위탁생 포함), 시간제학생 전체


    . 시행 방식 :


    1) 홈페이지에서
    범용 공인인증서로 접속한 경우 : 강의실 접속 시 즉시 강의 수강 가능

    2) 홈페이지에서 학번 / 비밀번호 접속한 경우 : 강의실 접속 시 공인인증서로 본인 확인 후 강의수강 가능 


    ※ 단, 10월 9일 오후 2시(4주차 마감)까지 임시 로그인 기능을 통해 강의 수강이 가능함.


    다.
    적용범위 : 강의 수강, 퀴즈 응시, 과제 제출, 기말 시험  


    . 인증서 종류 : 범용 공인인증서 (은행, 증권,보험 등의 특수 용도 인증서는 사용 불가)


    . 유의 사항 :


    1)
    범용 공인인증서 사용자는 반드시 SDU 공인인증센터에서 인증서를 등록 (최초 1)하셔야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범용 공인인증서 등록하기 바로가기]


     


     ※ 기존에 사용하던 범용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재발급을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2
    ) 인증서 암호체계 고도화 시행으로 인한 인증서 재발급/갱신 후 인증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SDU 공인인증센터에서 인증서를 재등록하셔야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암호체계 고도화 시행 안내 바로가기]









     3) 4주차 마감이후 임시로그인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므로 학번/비밀번호 로그인으로는 강의수강이 불가능합니다.

    4) 인증서 미소지, 분실 등 인증서를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를 위하여 한 학기당 10회의 SMS로그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번/비밀번호 로그인후 강의실 입장시 SMS로그인을 제공합니다. (4주차 마감이후)

      ※  SMS인증번호는 학교에 등록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관련 공지글 바로가기 / 휴대폰 등록바로가기 )



    5) 해외거주, 외국인 등
    부득이한 사유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어려운 분에 한해서 별도 신청  및 관련 서류를 접수 받아 기존 로그인 방식(학번/비밀번호)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방식 변경 신청 안내 바로가기




    . 문의 : 인증서 신청/발급/등록 및 기본 상담 :  02-2128-3189, 3279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의 공인인증서 센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공인인증서 센터 바로가기 => Cli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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