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U 로고 SERVICE
TOP

교양과정

현대사회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실용적 전문인재 양성

기업 및 직장인들이 원하는 대학의 교육과정을 실질적으로 편성/운영함으로서, 자신의 직업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수준높은 직업인을 양성하고 나아가 올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개인의 발전과 지역사회 및 국가에 기여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프로페셔널 SDU던트의 선택 이유 1위! 학과·전공(2022년 입학생 설문조사) 프로페셔널 SDU던트의 선택 이유 1위! 학과·전공(2022년 입학생 설문조사) 오직 배움에만 집중! 입학생 전원 장학 + 국가장학 추가 수혜

오직 배움에만 집중! 입학생 전원 장학 + 국가장학 추가 수혜

학과특징
  • 교육이념 정보화시대의 자아실현
  • 교육목적 열린교육을 통해 전문지식, 실천적 역량, 대외지향적 기상을 지닌 진취적 인재를 양성
  • 교육목표 전문인 독창성과 경쟁력을 지닌 전문적 지식의 함양
    실천인 실사구시를 추구하는 실천적 역량의 육성
    세계인 미래를 개척하는 대외지향적 기상의 고취
    창조인 새로운 영역을 탐구하는 창의적 역량의 강화
    협력인 타인과 소통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협력적 인성의 배양
교육목표

국가 경쟁력 향상은 무엇보다도 인적자원 개발에 달려 있습니다. 정보통신혁명의 시대에 더 많은 인적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이 시작되었으며,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부여함과 동시에 평생교육의 문호를 더욱 넓혀 주었습니다. 이처럼 새로운 교육 환경 속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 교양 교육과정은 다양한 분야의 학문을 시공간을 초월하여 학습자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양과정은 디지털화, 세계화, 경쟁의 심화, 전문화를 특성으로 하는 현대사회에서 경쟁력 있는 직업인 양성과 기본 교양과 지식 함양을 통하여 21세기를 이끌어 갈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수진

자세히보기